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 기사입력 2019.11.01 10:12
  • 최종수정 2019.11.01 10:1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지난 10월 19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부산 지하철 서면역 근교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은 부산지역의 대표적인 복합 생활 문화공간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부산 지역 내 대표 백화점이다.

특히,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성모터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인접해 있어 백화점 고객을 대상으로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악세서리)들을 고객들에게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백화점 운영시간과 동일하게 운영되며,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 증정과 함께 차량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두영 한성모터스 대표는 “한성모터스 팝업스토어는 편리한 접근성과 고객의 니즈를 고려하여 오픈했다”며, “기존 한성모터스 전시장에서 더 나아가, 다양한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