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짜버스폰, 아이폰11, PRO, MAX 출시에 아이폰XS, XR, 8 재고 정리

  • 기사입력 2019.10.28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25일 애플의 아이폰11 시리즈가 출시됐다. 이번 애플의 신제품은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업그레이드된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5G를 지원하지 않는 LTE 전용 단말기로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사전예약부터 흥행에 성공했다.

이통3사는 본격적인 아이폰 고객 유치에 나선 가운데 67만 명 스마트폰 할인 카페 '공짜버스폰'에서는 출시 기념 특별한 공동구매를 진행헤 고가의 사은품 에어팟2와 현금성 상품권과 최대 수십만 원의 사은품을 제공해 카페 회원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내용에 따르면 선택 약정 요금할인 가입률 100%에 육박하는 아이폰11 시리즈는 프로(PRO), 프로 맥스(PRO MAX)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모델별 3가지 용량과 각각 6가지 4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서 구매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단말기 유형이 매우 다양하다.

또 기존의 전작 인기 모델 아이폰XS, XR 재고 정리에 돌입해 공시 지원금에 추가적으로 보조금을 최대로 지원해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저렴한 기종으로는 아이폰8, 7 ,6S 제품을 0원 공짜폰으로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만큼 인기가 높은 전작 아이폰 모델은 꾸준한 사후관리와 높은 호환성으로 충분히 아이폰만의 매력을 어필하여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그밖에 아이폰11 출시를 기념으로 다양한 가격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자세한 소식은 '공짜버스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