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춘천 대게 맛집 추천,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게먹고회먹고’

  • 기사입력 2019.10.26 17: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단풍이 무르익는 계절인 10월에는 단풍여행을 즐기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많다. 특히 춘천은 형형색색으로 물든 단풍의 멋진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어 등산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오는 10월 27일에는 ‘2019 춘천마라톤’이 개최되어 단풍을 감상하며 마라톤에 참여할 수 있으며, 20년 만에 하프코스가 다시 부활하며 기존 풀코스, 10km 코스와 더불어 다양한 코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마라톤에 참여하기 위해 춘천을 방문했다면 남이섬과 소양강, 김유정 문학관 등 춘천 가볼만한곳이 다양해 여러 명소를 둘러보길 추천한다. 춘천은 서울 및 수도권에서도 쉽게 도달이 가능해 주말을 이용해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이다.

여행에서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중요하지만 먹거리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다. 춘천하면 대표적인 먹거리로 닭갈비를 떠올리기 쉽지만 현지인들이 춘천 맛집으로 추천하는 곳은 따로 있다.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판매하는 ‘게먹고회먹고’는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게 찜 요리를 선보이는 곳으로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입소문 나 있다.

이곳의 메인 메뉴는 대게찜, 킹크랩찜, 홍게찜, 랍스터찜으로 게찜을 주문하면 해물스끼와 물회, 회스끼 외에도 꽁치, 미역국, 튀김, 옥수수콘, 전, 샐러드, 양파절임, 골뱅이, 새우, 백김치 등 13여 가지의 각종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사이드메뉴로는 게라면이 준비되어 있으며,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춘천 가볼만한곳 ‘게먹고회먹고’는 어선을 보유한 선주가 직접 게를 잡아 판매하고 있으며, 수입품 게는 직수입으로 들여와 원가 및 유통비를 절감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과 신선함이 특징이다.

매장 앞에는 대형수족관을 배치하여 해산물과 갑각류의 신선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손님이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춘천 맛집 추천 ‘게먹고회먹고’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금액의 5%를 할인해주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주차장이 충분히 확보되어 있어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