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가을 프로모션 청소년 종합비타민 ‘키즈업주니어’ 영양제 선물 기획전

  • 기사입력 2019.10.21 15: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깊어진 가을만큼 더 건강한 스페쉬!’ 행사로 영양기능 도움세트를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깊어진 가을만큼 더 건강한 스페쉬!’ 행사로 영양기능 도움세트를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깊어진 가을만큼 더 건강한 스페쉬!’ 행사로 영양기능 도움세트를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린이, 청소년 비타민을 각각 선물 기획세트로 구성하였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 성장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 사이에서 선물로도 인기가 높은 멀티비타민 ‘SPASH 키즈업 쥬니어’ 영양제는 칼슘 성분을 216mng 및 부원료로 롱펩콜라겐 펩타이드, 초유분말, 홍삼 농축액 분말, 유산균 혼합분말 등을 함유하였고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합성 착색료와 감미료, 설탕 성분을 배제했다. 또한 삼키는 영양보충용 제품의 섭취를 어려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코코아맛 츄어블 타입으로 만들어져 쉽게 씹어서 삼킬 수 있다.

자녀의 키 성장은 부모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다. 어린이 키 측정은 성장기 아이의 신체적 성숙도를 파악할 수 있는 지표이기 때문이다.

유전적인 원인을 비롯해 식습관, 운동 패턴 등 각종 생활습관이 아동 키 성장이 영향을 미친다. 키에 유전이 차지하는 비율이 약 40%, 나머지는 영앙 상태와 운동, 환경이 중대한 영향을 끼친다.

아이의 키 성장과 근육 형성에 효과적인 대표 영양소로는 칼슘이 있다. 칼슘은 골격과 치아의 구성성분이며 근육, 신경의 정상적인 기능유지 효능이 있다. 칼슘 섭취에 좋은 음식으로는 우유, 유제품, 등푸른 생선, 채소, 해조류, 콩류 등이 있으며 초등학생, 청소년은 양질의 칼슘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균형잡힌 영양 섭취를 위해 아이 성장제나 종합비타민 같은 영양제를 섭취하는 경우도 많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최근, 청소년 키 크는 방법에 대해 남자, 여자 모두 관심이 높다. 단 어린이 청소년 멀티비타민을 고를 때는 알약 형태가 클 경우 삼키기 어려우므로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츄어블 제품을 추천한다“며, “실제로 미국 FDA에서 보추제 관련해 2만 1,000여건을 분석한 결과 어린이, 노인은 알약을 삼키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고 심한 경우 질식 위험까지 발생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