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폰11·프로·프로 맥스 사전예약 진행, 에어팟 2세대 사은품 온라인상에서 화제…어디서?

  • 기사입력 2019.10.20 06: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애플의 하반기 최대 기대작 아이폰11·프로·프로 맥스가 이달 25일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판매점들의 예약자 쟁탈전에 돌입했다. 트리플 카메라와 A13 칩셋으로 전작보다 20% 향상된 성능과 다양한 색상으로 주목 받는 만큼 판매점들은 다양한 혜택을 내걸고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 주도권을 확보하겠다는 각오다.

이에, 110만 회원 수 네이버 카페 ‘올댓폰’은 국내 출시일을 앞두고 아이폰11 사전예약 사은품과 할인 혜택 외에도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지 도입해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올댓폰’에서 진행 중인 아이폰11·프로·프로 맥스 사전예약은 무료로 신청만 해두면 구매와 상관없이 국내 출시일 전 무료로 문자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더불어 에어팟 2세대 사은품을 매 50번째 신청자에게 지급하고 있다. 또한, 구매한 회원들에게는 추첨형 이벤트로 공기계 증정, 기기값 반값 지원, 1년치 요금 지원, 아이패드 10.5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SK·KT·LG 아이폰11 시리즈 사전예약자 모두 정품 에어팟 2세대(무선모델)·에어팟 케이스, 무선충전 패드와 해외여행권 2인, 명품 스마트기기 택1(에어프라이어, 스마트빔, 돌체구스토, 인공지능 스피커, 태블릿PC 등)과 스마트폰 필수 액세서리 30종 이상 사은품까지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올댓폰 관계자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사전예약 신청만 해두면 출시일 전 자동으로 무료 문자 알림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에어팟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구매를 하지 않아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기에 더 인기를 끌고 있다. 추가로 개통까지 한 회원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더욱더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전예약 정보는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