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료환경 선진화를 꿈꾸는 '(주)항상' 쇼룸 오픈

  • 기사입력 2019.10.21 1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주)항상의 제품전사장 'HANGSANG SHOWROOM'
(주)항상의 제품전사장 'HANGSANG SHOWROOM'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의료기기 전문업체 항상이 창립 20주년을 앞두고 제품전시장 ‘HANGSANG SHOWROOM'을 오픈한다.

지금까지 지멘스의 체외충격파치료기, 비자성 MRI용휠체어, 가족분만침대, 전동형스트레쳐카, 니치반의 스텝티 등 획기적 기술력의 의료기 및 소모품을 공급해 온 (주)항상은 2020년 20주년을 맞이해 국내 의료환경의 질적 선진화에 기여한다는 것을 목표로 기업핵심 가치를‘SMART & INNOVATION'으로 설정하고 이에 부합하는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에 대형병원에 납품하던 진단, 치료기 위주의 제품 외에도 퇴원 후 가정에서 건강관리를 효과적으로 지속할 수 있는 제품을 보강하면서 제품 홍보와 체험을 할 수 있는 전시장을 오픈하게 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중 ‘스마트비데침대’는 장시간 침대에서 생활하는 척수, 뇌병변 환자나 장애인, 고령자들의 대소변을 침대에서 자동으로 즉시 처리해주는 제품으로 작동원리는 오염물 감지 센서가 설치된 비데 변기가 침대에 일체형으로 설치되어, 자동으로 대소변을 감지 후 세정, 건조까지 처리해 주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환자의 인권보호와 간병인 노동력 감소, 기저귀 비사용으로 인한 환경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다.

지금까지 대소변 처리 개념의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지만 제품이 완성도나 사용편리성 측면에서 환자와 간병인에게 많은 아쉬움을 주고 있는 상황에서 ‘스마트비데침대는 제품 완성도가 뛰어나 환자뿐 아니라 보호자나 간병인 분들에게 상당한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트비데침대 및 패션목발
스마트비데침대 및 패션목발

특히,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 중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패션목발’로 기존 알루미늄 목발보다 가볍고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편리하고 무엇보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목발 사용에도 패션과 개성을 고려하는 젊은 감각의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그 외, 환자가 누워있는 상태에서 안전하게 스트레처카로 이동시킬 수 있는 ‘환자운반 스마트스트레처카’병원 내 환자들간 공동 사용으로 인한 교차오염 감소를 위해 환자가 구입 후 개별적으로 사용하는 ‘자세고정 개인쿠션’, 수술실내 환자 고정 전문 보조대인 ‘의료용포지셔너, 본폼‘, 다리 힘이 없어 스스로 앉고 일어나기 어려운 분들의 재활을 돕는 ’스탠딩헬프 소파‘, ’스탠딩헬프 베드‘, 앉아서 척추 근력을 강화할 수 있는 ’척추운동 스툴‘ 등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기능을 가진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항상 쇼룸은 오는 10월 15일 정식 오픈을 한 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상시 운영된다. 주말에도 사전예약을 하면 안내와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매장에서 제품 구입도 할 수 있다.

항상 쇼룸은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재 쇼룸 오픈 일정에 맞추어 리뉴얼 중인 항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