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브코리아, 신개념 리워드 플랫폼 ‘퀘스트마인 랭킹전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9.10.18 12:2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리워드형 광고 네트워크(AD-NETWORK)를 운영하는 아이브코리아가 신개념 리워드 플랫폼 “퀘스트마인”의 런칭 기념으로 랭킹전 200만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리워드형 광고 네트워크(AD-NETWORK)를 운영하는 아이브코리아가 신개념 리워드 플랫폼 “퀘스트마인”의 런칭 기념으로 랭킹전 200만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리워드형 광고 네트워크(AD-NETWORK)를 운영하는 아이브코리아가 신개념 리워드 플랫폼 “퀘스트마인”의 런칭 기념으로 랭킹전 200만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퀘스트마인은 기존 복잡한 절차의 사전예약 서비스들과 달리 간편한 사전예약 기능을 제공하며, 예약 게임의 런칭 시기에 맞춰 푸시 알람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이 게임내에서 수행할 수 있는 각종 퀘스트들을 완수하면 리워드가 지급된다. 유저들은 좋아하는 게임도 하며, 돈도 벌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퀘스트마인 내의 퀘스트를 수행하는 등 적립활동을 통해서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모은 점수만큼 순위가 책정된다. 책정된 순위별로 1등 100만원, 2등 30만원, 3등 20만원, 상위 10% 이내에 들면 50만원 내에서 균등 분배되는 방식으로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아이브코리아 정창일 대표는 “퀘스트마인은 사용자들에게 단순한 광고 참여를 통한 리워드 지급 방식이 아닌, 본인이 좋아하는 게임의 퀘스트를 수행하며 게임도 즐기고, 돈도 벌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리워드 플랫폼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퀘스트마인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앱스토어는 런칭 대기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