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코리아, ‘김포 전시장’ 신규 오픈...새로운 인테리어. 디지털 쇼룸 적용

  • 기사입력 2019.10.18 09:1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김포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김포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김포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전시장(경기도 김포시 유현로 237번길 100)은 경기 서북권 교통의 중심인 김포 풍무 지구에 자리해 뛰어난 접근성과 교통 편리성을 제공한다.

특히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오는 2020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풍무역과 도보 10분 내 거리에 있어 김포 지역 이외에 경기 서부 지역에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찾아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연면적 396.70㎡(약 120평), 지상 2층 규모의 김포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 및 디지털 요소를 적용한 ‘디지털 쇼룸(Digital Showroom)‘이다.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전시장 인테리어 전경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전시장 인테리어 전경

전시장 내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Digital Media Screen)은 다양한 라인업과 차량 옵션을 시각적으로 구현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하며, 이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벤츠 김포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화이트 머그잔 세트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김포 전시장을 포함해 전국 총 58개의 공식 전시장과 6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21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1,100개 이상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수입차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