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산 속눈썹 연장 잘 하는 곳 ‘아이비(EYE:B)’, 개인의 취향. 얼굴형 고려 맞춤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19.10.10 12:0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일산에 위치한 여러 샵 중 ‘아이비(EYE:B)’는 세심하게 고객들을 신경 쓰며, 개인의 취향과 얼굴형을 고려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산에 위치한 여러 샵 중 ‘아이비(EYE:B)’는 세심하게 고객들을 신경 쓰며, 개인의 취향과 얼굴형을 고려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처진 속눈썹을 자연스럽고 예쁘게 올리고 싶어 속눈썹 연장을 찾는 이들이 많다. 적지 않은 금액으로 진행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이왕이면 제대로 된 효과를 받을 수 있는 곳을 수소문할 것이다.

일산에 위치한 여러 샵 중 ‘아이비(EYE:B, 대표 박지원)’는 세심하게 고객들을 신경 쓰며, 개인의 취향과 얼굴형을 고려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러한 효과적인 시술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EYE:B 박지원 대표는 속눈썹 시술 경력만 6년이며, 직접 샵을 운영한 지는 2년째다. 대학 시절 교수의 추천으로 속눈썹강사 협회에 들어가 해외 여러 행사장에서 속눈썹시연출장, 대학교 실습강의도 진행하며 시술에 매력을 느낀 이후 지금까지 시술을 이어오고 있다.

‘아이비(EYE:B)’에서 시술하는 속눈썹은 밍크에어래쉬, 러시안볼륨, 더블래쉬, 명품실크, 볼륨업, 레미모, 컬러래쉬 등으로 나눠진다. 또한, 현금으로 결제 시 각 3만원, 4만원, 5만원 등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속눈썹 관리빗도 따로 증정해준다.

다만,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속눈썹 시술을 받고 싶다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미리 전화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EYE:B는 모근보호시술을 하고 있어 시술을 받아 온 고객들은 매번 시술이 굉장히 편하다고 강조한다. 또한, 속눈썹을 붙이면 시술 후 지저분하게 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는데 EYE:B는 그런 걱정 없이 깔끔하게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속눈썹 시술은 간단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샵들이 상담을 진행하지 않고 바로 시술에 들어가는 데 비해 EYE:B는 개인의 취향과 얼굴형을 고려해 자세한 상담을 진행한 후 고객에게 맞는 서비스를 지공하고 있다.

나에게 꼭 맞는 속눈썹 시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하고 싶다면 EYE:B를 찾는 것을 추천한다.

EYE:B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로데오탑 2층 미엘스킨앤바디 내부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문의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