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폭스바겐,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서 아테온. 티구안 전시. 시승행사 개최

  • 기사입력 2019.10.02 10:19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10월 12일과 13일 주말 이틀간, 인천 송도 신도시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문화공간인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아테온과 티구안의 전시 및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10월 12일과 13일 주말 이틀간, 인천 송도 신도시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문화공간인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아테온과 티구안의 전시 및 시승 행사인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위켄드 라이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리플 스트리트는 주말 하루 평균 10만 명 정도의 방문객을 보유한 인천 최대 규모의 복합 문화공간이다.

이 기간 중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아방가르드 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 감성을 자랑하는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 그리고 일주일 만에 2,500대의 사전계약 대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티구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공간은 아테온과 티구안 타깃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계해 감각적으로 꾸며지며 포토존 SNS 참여 이벤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 등 방문객들을 위한 즐길 거리도 함께 마련된다.

또한 전시 기간 동안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출발하는 아테온, 티구안의 근교 시승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6일까지 폭스바겐 로드투어 웹사이트를 통해 미리 응모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7일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 개별 안내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