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타운휘트니스 미아사거리점, 간절기 건강을 위해서 미아사거리헬스장 등록하자!

  • 기사입력 2019.10.01 14:1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아침과 저녁으로 기온이 낮아져 일교차가 커지면서 가을이 완연해졌다. 이럴 때 일수록 건강을 놓치기 쉬운데 운동을 통해 좋은 습관을 만들어 꾸준하게 건강관리를 해야 한다.

미아사거리역에 위치한 업타운휘트니스 미아사거리점에는 간절기에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로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업타운휘트니스 미아사거리점은 담당트레이너 제도를 통해 모든 회원들의 목표달성을 위해서 설계자 역할을 하고 있다.

세계최고의 운동머신 100여종을 통해 회원들의 운동능력치를 단기간에 최대로 향상시키고 있다. 또한, 그룹PT를 무료로 진행함으로써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가에게 운동에 대한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다.

업타운휘트니스 미아사거리점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그렇기에 휘트니스 운영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지 않아도 되고 운동스케줄을 각자의 스케줄에 맞춰서 능동적으로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업타운휘트니스 미아사거리점 관계자는 “미아사거리헬스장 최대규모의 휘트니스에서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는 전문가와 매일 진행되는 무료 그룹PT를 경험해보면 다른 휘트니스와 차별점을 느끼게 될 것”이라며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짜여진 다양한 GX프로그램도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업타운휘트니스 미아사거리점은 퀄리티있는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쾌적한 탈의실과 샤워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영화 속 주인공이 운동하는 공간처럼 럭셔리한 호텔식 시설을 자랑하고 있어서 회원들이 시설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다.

업타운 휘트니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