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5kg 다이어트한 '강남' 동상이몽 출연 화제, 과거 모습 보니 많이 슬림해져

  • 기사입력 2019.09.30 21: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금일 30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15kg 감량 한 가수 강남과 이상화 커플의 일상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금일 30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15kg 감량 한 가수 강남과 이상화 커플의 일상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금일 30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15kg 감량 한 가수 강남과 이상화 커플의 일상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예고 영상에서 강남 이상화 커플은 서로의 목을 끌어안은 채 ‘꽁냥꽁냥’한 예비부부의 모습을 보여줬고, 다이어트 성공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인 강남과 이상화의 ‘예비 신혼 29금 로맨스’가 예고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강남 82kg까지 살찐 모습 다시 보니 진짜 달라지긴 했네” “꿀 떨어지는 신혼 일상 기대된다”, “강남 살 쪘던 모습 보니 지금 완전 아이돌 미모네”라며 급격히 체중이 불어났던 강남의 이전 모습과 달라진 건강미 넘치는 모습과 이상화와의 호흡도 대해 기대하고 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5월, 가수 강남은 82kg의 후덕해진 모습을 공개하며 본격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몰라볼 정도로 체중이 불어 후덕해진 턱 선과 불룩 나온 뱃살은 많은 네티즌을 놀라게 했었다. 강남은 과거 40kg 가량 체중을 감량한 바 있으나 굶고 운동하는 무리한 방법으로 인해 3번이나 쓰러지면서 병원에 실려가는가 하면 심하게 요요가 오고 간수치와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는 등 건강에 제가 생긴 경험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혼자서는 어려워 도움이 필요했다며 현재 다이어트 업체를 통한 지속적인 컨설팅과 운동 컨설팅을 통해 3주 만에 9kg이나 빠르게 감량했고, 15kg까지 감량을 이어갔다고 전했다.

과거에는 정신을 잃을 정도의 다이어트 부작용과 지옥 같은 요요를 늘 반복했었다는 강남이 최근15kg을 빠르게 감량했음에도 건강에 전혀 무리 없이 날씬한 몸을 만들 수 있었던 사실이 알려지며 그의 다이어트 방법이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가수 강남은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이 대해 “무조건 굶지 않고, 영양소를 고루 갖춘 한식 기반의 세끼를 챙겨 먹으며 내 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채울 수 있는 방법이었다. 덕분에 과거와 달리 무리한 운동이나 체력 소모 없이 살 뺄 수 있었다”라며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전하기도 했다.

이에 대중들은 올해 초 프러포즈 및 귀화 신청부터 이상화와의 결혼 발표, 그리고 미모와 건강 둘 다 찾게 해준 건강한 다이어트까지 강남의 행보에 주목하고 있으며, 동네 아저씨 같은 두둑했던 뱃살대신 역삼각형의 다부진 몸매를 만들고 있는 건강한 도전에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가수 강남의 15kg 감량을 도운 다이어트는 32kg 감량 후 180도 다른 삶을 살고 있는 가수 유재환과 30kg 감량 후 5년째 요요 없이 관리 중인 NRG 노유민과 천명훈, 최근 27kg을 감량하며 완벽하게 리즈시절 몸매를 되찾은 다나도 관리를 받는 곳으로 알려지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