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폰의달인, 아이폰11 사전예약 더불어 아이폰8·X·XR 가격 할인 행사

  • 기사입력 2019.09.30 11:5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11 시리즈가 오는 10월 25일에 국내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아이폰은 타 기종 대비 출시 일정 변동 가능성이 가장 큰 스마트폰이지만 잠정적으로는 25일 공식 판매될 것으로 예상했다.

아이폰11 시리즈는 6.1인치 LCD 디스플레이의 아이폰11, 5.8인치와 6.5인치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됐으며 상위 모델인 프로와 프로맥스는 후면부 카메라 모듈에 트리플카메라(3중)가 들어갔다. 픽셀 깨짐 없는 광학 줌도 최대 4배까지 가능하다.

이미 미국, 일본 등 주요 국가에서 1차 출시된 아이폰11 시리즈는 출시 전부터 받았던 혹평과 달리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가운데,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아이폰11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온라인 시장에서는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이 진행하는 아이폰11 사전예약이 화두에 올랐다. 내용에 따르면 폰의달인은 아이폰11 사전예약 혜택을 아이패드PRO 3세대, 아이패드9.7, 애플워치4, 에어팟 2세대를 내걸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구매와 무관하게 신청만 해도 무료 문자 알림서비스와 더불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폰의달인은 기존에 출시된 ‘아이폰 시리즈’ 를 대상으로 가격 할인을 진행해 아이폰8 10만 원대, 아이폰X 40만 원대, 아이폰XR 50만 원대까지 가격을 낮췄으며 아이폰XS, XS 맥스는 가격 할인 대신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에어팟 2세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아이폰11 시리즈 대기 수요로 인해 기존 모델들에 대한 판매량 감소를 방지하고자 할인 폭을 대폭 늘렸다. 마진보다는 재고 소진을 목적으로 두었기 때문에 평소에 희망하는 모델이 있다면 지금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