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환절기 선물 기획전, 20대 남자 종합비타민 ‘아레스 포 맨’ 영양제 눈길

  • 기사입력 2019.09.21 16: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환절기 건강관리 스페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령별 멀티비타민과 기능 강화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한다는 소식이다. 갓 입사한 신입사원이나 남자친구 선물로 주목받는 20대 남자 멀티비타민 ‘아레스 포 맨’을 비롯해 다양한 감동 이벤트, 선물용 영양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스페쉬의 ‘SPASH 아레스 포 맨’은 황산화 관리를 통해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는 20대 남성을 위해 설계된 비타민 제품이다. 항산화 작용,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클로렐라 성분을 함유하였고 비타민B군이 강화되어 체력이 떨어지거나 영양 불균형이 우려되는 남성에게 적합하다. 비타민B는 스트레스,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라는 말이 있듯이 육체와 함께 정신은 상호보완적인 관계로 둘 다 건강해야 비로소 완전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최근 20대, 30대 아픈 청춘이 증가하고 있다. 병원, 스트레스 클리닉 환자 중 젊은 층이 눈에 띄게 증가한 것도 눈여겨볼 지표다.

질병관리본부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 10명 중 3명인 30.6%가 스트레스를 ‘대단히’, ‘많이’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에 따르면 연령별로 스트레스를 많이 느끼는 비율이 20대 37.9%, 30대 36%였고, 그 다음으로 40대 27.5%, 50대 26.5%, 60대 20.9%, 70대 이상 21.4% 순으로 나타났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으로 손꼽힌다. 스트레스로 인한 증상을 개선하고 싶다면 경미한 경우 약물과 같은 치료 방법보다 스트레스의 원인을 제거하거나 혹은 기분 전환을 위한 활동을 많이 하는 것을 우선 추천한다. 스트레스 환경인 학업, 직장 등에서 벗어날 수 없다면 운동, 명상, 사교모임, 휴가 등의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진정시키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는 과정이 필요하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20대 남자한테 좋은 영양제, 종합비타민을 고르는 법으로 식약처로부터 과학적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고시형 원료를 사용하였는지, 품질 기준을 거친 비타민 원료 사용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불규칙한 식사, 신선 식품의 섭취 부족으로 발생하는 영양 결핍이 발생하지 않도록, 이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기능성 원료가 함유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