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가볼만한곳 ‘비치대게직판장’, 동명항 대게 맛집 베스트로 손꼽혀

  • 기사입력 2019.09.22 11:3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요즘, 무료한 일상 속에서 벗어나 주말을 이용해 국내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여행은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요소로 현대인들에게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다양한 여행지 가운데 가장 많은 이들이 찾는 강원도 속초는 서울 및 수도권과도 접근성이 좋고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동해바다와 설악산의 경치를 함께 즐길 수 있고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 또한 풍부하기 때문에 식도락 여행에도 손색없는 여행지이다. 특히 속초 가볼만한곳 인근에는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판매하는 횟집이나 대게 전문점을 쉽게 접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 속초 맛집 베스트로 손꼽히는 ‘비치대게직판장’은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동명항 맛집으로 불리고 있다.

이곳의 메인메뉴는 대게찜과 홍게찜, 랍스터찜, 킹크랩찜이며, 이를 주문하면 활어회와 게살물회, 게뚜껑 밥 등 15~20여 가지의 푸짐한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내부 한편에는 세미뷔페식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 마음껏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사이드 메뉴로는 게 라면이 준비돼 있어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고성 맛집으로도 불리는 ‘비치대게직판장’은 선주직판장으로 연합복합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가 직접 운영하며, 직접 잡은 대게와 홍게, 직수입한 킹크랩과 랍스터를 판매하여 중간 유통과정 없이 가격은 저렴하고 품질은 우수한 게를 판매하고 있다.

손질하기 어려운 게 찜 요리는 먹기 편하게 모두 손질되어 손님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별도의 게 손질비는 발생하지 않는다.

‘비치대게직판장’ 매장 앞에는 대형 수족관을 배치하여 해산물과 갑각류의 신선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손님이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다수의 연예인과 가수, 셀럽이 방문해 속초 맛집 베스트로 더욱 입소문 나 있으며, MBC 생방송오늘저녁, KBS 생생정보통에도 고성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방문하기 전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거나 주문한 음식을 SNS을 통해 인증하게 되면 5~10% 할인이 적용되며, 방문포장 시에도 할인이 적용되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