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동명항 맛집 '최대게, 홍게탕까지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19.09.21 18:3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서울 및 수도권에서 2시간 이내로 도달이 가능한 강원도 속초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국내 여행지 중 하나이다. 올여름 휴가 시즌에도 수많은 인파가 몰려 발 디딜 틈 없었으며, 다양한 축제와 볼거리로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무더위가 지나가고 9월은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계절로 가족들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나들이 떠나기 적합한 시즌이다. 다가오는 명절 연휴나 주말을 이용해 속초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는 가볼만한곳이 많고 청량한 바다와 푸르른 산이 공존하고 있어 멋진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명소 인근에는 맛집들이 즐비해 먹거리 또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동해바다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항구 도시인 만큼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쉽게 접할 수 있는데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 유명한 '최대게'는 품질 좋은 대게와 홍게, 털게, 킹크랩, 랍스터를 판매하는 곳으로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슬로건으로 하고 있다.

속초 횟집들 사이에서 대게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며 수입품 게는 직수입으로 들여와 원가 및 유통을 절감하여 보다 나은 신선함과 저렴한 가격으로 게를 판매하고 있다.

게 찜 요리를 주문하면 모듬회스끼, 양배추샐러드, 생선튀김, 오징어순대, 단호박, 골뱅이, 고구마맛탕, 물회, 감자떡, 게살튀김, 새우, 새우초밥, 가리비젓갈, 김치, 미역국, 전복죽등 17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되며, 타 대게 전문점과 달리 홍게탕까지 서비스로 제공된다.

사이드메뉴로는 게 라면과 게딱지 밥이 준비되어 있으며, 손질하기 어려운 게찜은 먹기 편하게 모두 손질되어 손님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하다.

속초 가볼만한곳 '최대게'는 대형 갑각류 창고를 운영하며 노량진 수산시장, 가락시장 등 전국 수산시장에 갑각류를 유통하고 있다. 또한 매장 앞에는 대형 수족관을 배치하여 신선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원하는 종류를 고를 수 있도록 하여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주말이나 연휴를 이용해 나들이를 떠나고 싶다면 당일치기나 1박 2일로도 충분히 여행이 가능한 강원도 속초에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