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천·춘천 맛집 추천 ‘홍게좋은날’, 가성비 좋은 홍게무한리필 및 세트메뉴 선보여

  • 기사입력 2019.09.20 17: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남이섬, 소양강 스카이워크, 애니메이션 박물관 등 볼거리가 다양한 강원도 춘천은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도 쉽게 방문이 가능해 주말이나 연휴를 이용해 당일치기나 1박 2일 여행으로 춘천을 방문하는 이들이 많다.

수목원이나 공원에서는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고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에 적합해 가족단위나 연인, 친구와 함께 방문하기 좋다. 춘천 가볼만한곳 외에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 또한 가득하기 때문에 식도락 여행을 위해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다.

다양한 먹거리 중에서 현지인들 사이에서 홍천 맛집으로 손꼽히는 ‘홍게좋은날’은 2018 식신로드3에 홍게무한리필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곳의 메인메뉴는 홍게무한리필과 대게&랍스터 세트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배를 직접 운영해 조업을 하고 대게와 홍게는 직접 어획하고 킹크랩과 랍스터는 해외에서 직수입으로 들여와 가격거품을 걷어냈다. 이를 토대로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춘천 맛집으로 추천되는 ‘홍게좋은날’은 홍게무한리필 주문 시에는 파전, 홍게탕, 백골뱅이, 왕새우, 계란, 김치, 옥수수콘, 양파절임을, 대게&랍스터 세트메뉴에는 닭갈비, 새우, 전, 조개탕, 돈까스, 옥수수콘, 김치, 양파절임, 계란을 스끼다시로 제공하고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모듬해물, 게라면, 게딱지밥, 홍게탕, 생선구이, 왕새우튀김, 물회, 돈까스가 구성되어 있어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점심에는 동해에서 직접 공수해온 싱싱한 생선구이를 판매하고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다. 공무원과 대학생, 직장인이 많은 춘천의 특성에 맞춰 품질 좋은 생선을 공수해와 푸짐한 생선구이를 제공하고 있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에 아이들과 함께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나들이를 떠나고 싶다면 춘천에 방문하여 다양한 명소를 구경하고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판매하는 곳으로 알려진 ‘홍게좋은날’에서 가성비 넘치고 맛있는 음식으로 여행의 풍미를 더해보도록 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