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환절기 선물 기획전, 40대 여자 종합비타민 ‘아르테미스 포 우먼’ 영양제 눈길

  • 기사입력 2019.09.17 15: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스페쉬의 40대 종합비타민 ‘SPASH 아르테미스 포 우먼’ 영양제는 중년 여성에게 필요한 12가지 비타민, 6가지 미네랄, 회화나무 추출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M 오토데일리 최테인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환절기 건강관리 스페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는 선물 세트 구성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0대 여자 멀티비타민 아르테미스 포 우먼을 비롯해 다양한 남자, 여자 종합비타민과 기능 강화 세트가 대상이다.

스페쉬의 40대 종합비타민 ‘SPASH 아르테미스 포 우먼’ 영양제는 중년 여성에게 필요한 12가지 비타민, 6가지 미네랄, 회화나무 추출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회화나무추출물을 1일 35mg 섭취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16가가지 부원료를 포함해 피곤할 때, 갱년기로 고민일 때 활력있는 생활을 위한 40대 필수 여성 영양제를 찾는다면 주목해볼만하다.

40대가 되면 여성의 신체는 또 다른 급격한 변화를 맞는다. 난소의 기능이 여성으로서의 성숙기에서 노년으로 이행하는 시기인 갱년기, 혹은 폐경기에 접어든 것이 원인으로, 40대 갱년기에는 여러가지 신체적 증상이 나타난다.

갱년기를 이겨내기 위해선 스스로 신체적, 정신적 변화를 인정하고, 정서적으로 의지가 되는 지인과 취미 생활을 즐기거나 가벼운 운동으로 기분 전환을 하거나 명상, 반신욕 등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좋다. 증상이 심할 경우에는 적절한 치료방법을 위해 병원, 클리닉에서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야 한다.

갱년기에 좋은 식품을 적절히 섭취하면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 대표적으로 여성건강식품이라고 불리는 석류가 있다. 석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하며 엘라그산이라는 항산화 효과 물질을 함유해 갱년기 증상 진정을 돕는다. 여기에 자두는 에스트로겐 분비를 촉진하고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효능의 보론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칼슘 함량도 다른 과일보다 높은 편에 속한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40대 여성인 아내, 엄마 생일선물이나 기념일 선물에 대한 문의가 많다”며, ”40대 갱년기 감소에 도움을 받고자 식품 외에 종합비타민을 선택할 때에는 중년 여성을 위해 맞춤 설계된 영양제인지 반드시 제품 구성 정보를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