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필네이처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9.09.16 16:4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필네이처가 실시하는 환절기 피부 관리 이벤트는 “가을타는 당신의 피부이야기를 적어주세요”라는 질문에 “내 피부는 가을에 특히OO하다”에서 OO을 채워 넣으면 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어느덧 추석연휴도 끝나고 본격적인 가을 날씨에 접어들었다.

여름철 무더위와 뙤약볕으로 인해 체력적으로, 정신적으로 지쳤다면 선선하고 나들이를 나서기 좋은 가을이 무척 반갑기 마련이다.

가을은 일교차가 큰 만큼 건강관리에 더욱 유념해야할 시기임에 분명하다. 더불어 일교차가 큰 시기에는 피부 관리 역시 소홀하면 안 된다.

환절기에는 아침, 점심, 저녁으로 기온차가 크기 때문에 피부는 쉽기 지치고 피로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건성피부라면 환절기가 그리 달갑지 않을 수 있다. 건성피부를 갖고 있다면 환절기에 피부는 더욱 푸석해지고 건조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건성피부뿐만 아니라 평소 피부가 건강하다해도 자신의 피부에 대해 지나친 자만은 금물이다.

아무리 건강한 피부를 갖고 있다 할지라도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받거나 관리가 소홀하다면 피부가 상해 피부질환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필네이처가 실시하는 환절기 피부 관리 이벤트는 “가을타는 당신의 피부이야기를 적어주세요”라는 질문에 “내 피부는 가을에 특히OO하다”에서 OO을 채워 넣으면 된다.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시하는 필네이처의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환절기 피부와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수립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확인됐다.

가을철 피부고민이 많은 이들이라면 연령, 성별을 구분하지 않고 참여할 수 있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누구나 피부좋아지는 습관, 피부좋아지는 노하우는 하나쯤 갖고 있을 수 있고 자신의 피부에 대한 고민 역시 하나쯤 갖고 있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철 피부에 대한 고민을 마음껏 적어주기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을 환절기마다 고민됐던 피부이야기를 필네이처에게 알려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6일부터 오는2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는 ‘리얼 창포솝’과 ‘리얼 게르마늄솝’을 무료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30일이며, 회원 가입된 회원만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필네이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