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 LG KT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서포터’, 연휴 이벤트로 인기몰이

  • 기사입력 2019.09.15 12: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지난 11일부터 추석 연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인터넷서포터’가 이벤트로 인해 연휴기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0일 인터넷가입을 돕는 견적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4일간의 연휴 기간 동안 추석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11일부터 15일(오늘)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가입 신청 후 월요일에 가입 진행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만원을 증정한다.

초고속인터넷(백메가) 및 기가인터넷(500메가) 견적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추석 연휴기간 인터넷가입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로 인터넷가입을 진행해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고 전했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SKT, LG유플러스, 올레KT 인터넷 TV(티비) 결합상품 가입 및 설치 신청을 소비자들의 통신비 절약에 초점을 두어 인터넷결합상품을 비교해 가입자에게 맞춤 인터넷 상품을 추천해 경제적 이득이 될 수 있도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 업체는 경품고시 시행되기 이전에도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현금지원 안정성을 인정받아 왔으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인터넷 설치 및 신청 시 결합상품 총 8가지 종류를 모두 비교 분석할 수 있는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전문컨설턴트 상담 역량 평가에서 98.7점 높은 점수를 유지함에 따라 최저 요금 설계 신뢰도가 높다.

방송통신위원회에서 경품고시제를 시행한 후에도 정직하게 가이드라인을 지키며 인터넷 사은품 현금을 지급하고 있다. 소비자가 사은품을 수령할 시에도 체계적으로 안전하게 받을 수 있어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으며 이로 인해 고객 만족도는 더할 나위 없이 승승장구 중이며 소비자만족대상 및 브랜드혁신 대상을 수상하였다.

최근에는 CJ헬로를 런칭하여 KT(케이티), 스카이라이프와 같이 인터넷 가입 및 설치 시 동등결합, 모바일결합을 통해 소비자들이 지역케이블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인터넷요금 절약에 대한 폭을 넓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