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협홍삼 한삼인,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이는 ‘추석선물 특별전’ 실시

  • 기사입력 2019.09.10 14:5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농협홍삼 한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한가위엔 한삼인 추석선물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특별전은 전국 한삼인 가맹점 및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등 매장에서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선물세트는 물론이고 한삼인 주요품목 대상으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삼인 선물세트의 경우 최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대표 농축액 제품인 홍삼정프라임과 휴대성을 높인 홍삼정스틱의 경우 1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순수홍삼만을 담은 추출액 제품인 홍삼순액골드의 경우 15%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더 정직한 녹용’ 시리즈는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더정직한 녹용 시리즈는 홍삼 농축액에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자란 사슴의 전대를 그대로 담아 진하게 달인 프리미엄 녹용제품으로 녹용진액(파우치), 녹용스틱(스틱), 녹용정(농축액)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 편의에 맞게 제형별로 다양하게 구성하였다.

이 밖에도 10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하는 10+1증정 혜택이 전 제품에 적용되어 대량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이번 추석행사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과 더불어 선물세트, 홍삼 농축액 등 한삼인의 대표 제품들에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며, “농협홍삼 한삼인으로 추석 선물 준비하시어 더욱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