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맛집 베스트 ‘비치대게직판장’, 동명항 유명 대게전문점으로 인기

  • 기사입력 2019.09.08 11:3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비치대게직판장은 대게찜과 홍게찜, 랍스터찜, 킹크랩찜 등 살이 꽉 차고 달달한 게 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비치대게직판장은 대게찜과 홍게찜, 랍스터찜, 킹크랩찜 등 살이 꽉 차고 달달한 게 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속초는 현재 서울 및 수도권에서 강원도까지 2~3시간 이내로 방문이 가능해 주말이나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속초는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로 청량한 바다와 푸른 산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자연 속에서 힐링을 원하는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속초는 가볼만한곳이 많고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어 젊은 층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는 여행지이다. 오션뷰를 배경으로 한 카페나 식당들이 많고 펜션이나 호텔 등 숙박 시설 또한 잘 갖춰져 있어 여행하기 적합한 곳이다.

또한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먹거리도 다양해 눈과 입을 모두 충족시켜 주고 있다. 속초는 항구 도시인 만큼 해산물과 갑각류 요리를 판매하는 곳이 많은데, 속초 맛집 베스트로 손꼽히는 ‘비치대게직판장’은 싱싱한 게 찜 요리를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곳은 선주직판장으로 연합복합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가 직접 대게와 홍게를 잡고, 킹크랩과 랍스터는 직수입으로 들여와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게를 판매하고 있다. 메인 메뉴는 대게찜과 홍게찜, 랍스터찜, 킹크랩찜으로 살이 꽉 차고 달달한 게 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에서는 게 찜 요리를 주문하면 게살물회, 활어회, 게뚜껑밥 등 15~20여 가지의 다양한 스끼다시가 제공되며, 한편에 마련된 세미뷔페식 셀프바를 이용해 원하는 만큼 음식을 리필해 먹을 수 있다.

KBS생생정보통과 MBC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속초·고성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여러 가수와 셀럽, 연예인이 방문해 여행객들 사이에서 더욱 유명한 곳이다.

매장 앞에는 대형 수족관을 배치해 손님들이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발레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속초 맛집 베스트 ‘비치대게직판장’에서는 손질하기 어려운 게 찜 요리를 먹기 편하도록 모두 손질하여 손님 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게 손질비는 따로 발생되지 않는다.

아울러 방문포장 혹은 sns을 통해 인증하거나 네이버로 사전 예약 시 5~10%를 할인해주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방문포장 시 할인이 적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