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천 가볼만한곳 ‘게랑회랑’, 미란다호텔 맛집으로 화제

  • 기사입력 2019.09.06 17: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이천 미란다호텔 맛집으로 유명한 ‘게랑회랑’은 싱싱하고 품질 좋은 대게와 홍게, 털게, 랍스터, 킹크랩 등 다양한 게 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천 미란다호텔 맛집으로 유명한 ‘게랑회랑’은 싱싱하고 품질 좋은 대게와 홍게, 털게, 랍스터, 킹크랩 등 다양한 게 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무더위가 지나고 가을에 접어들면서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이 찾아왔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나 주말을 이용해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쌓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은데, 멀리 떠나기보다는 서울 및 수도권과 접근성이 용이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경기도 이천의 경우 수도권에서도 쉽게 방문이 가능해 많은 이들의 주말 나들이코스로 사랑받고 있다. 접근성은 물론 별빛정원우주, 도드람산봉, 설봉산성, 테르메덴 온천 등 이천 가볼만한곳이 많아 가족단위나 연인, 친구와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또한 이천의 명소 주변에는 여행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와 맛집들이 즐비해 식도락 여행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이천 미란다호텔 맛집으로 유명한 ‘게랑회랑’은 싱싱하고 품질 좋은 대게와 홍게, 털게, 랍스터, 킹크랩을 판매하는 곳으로 살이 꽉 차고 달달한 게 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곳은 배를 직접 운영하며 홍게와 대게를 직접 잡고, 랍스터와 킹크랩은 직수입으로 들여와 중간 유통과정 없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매장 앞에는 대형수족관을 배치해 손님이 눈으로 직접 신선도를 확인하고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천 맛집 추천 게랑회랑에서는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함박스테이크, 꽁치조림, 튀김, 샐러드, 잡채, 냉채족발, 오이냉국, 모듬활어회, 롤초밥&가스, 옥수수콘 등 10여 가지의 푸짐한 스끼다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손질하기 어려운 게찜의 경우 먹기 편하도록 모두 손질해 손님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개별 룸 마련으로 현지인들 사이에서 회식장소로도 인기 있는 곳이다.

이천 가볼만한곳 미란다호텔 맛집 게랑회랑에서는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해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먹방 여행이 요즘 여행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여행지를 선택할 때 맛집 여부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볼거리와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경기도 이천 ‘게랑회랑’에 방문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