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 한성차, 9월 'GLC·E클래스' 출고 시 옥토버페스트 초대권 증정

  • 기사입력 2019.09.06 10:45
  • 최종수정 2019.09.06 10:4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9월 ‘추석 가을맞이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9월 ‘추석 가을맞이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9월 '추석 가을맞이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GLC와 E-Class에 대한 추석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 9월 한 달 내에 GLC 또는 E-Class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 백’을 제공한다.

또한, 9월 1일부터 15일까지 해당 모델을 출고한 고객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옥토버페스트’ 초대권을 지급한다.

‘옥토버페스트’는 각종 엔터테인먼트와 다이닝이 곁들여진 독일 문화 체험 페스티벌로, 한성자동차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시그니처 고객 행사다. 올해에는 10월 초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아울러 신형 GLE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새로운 GLE 모델을 선보이고, 시승 및 상담을 제공하는 론칭 행사가 진행된다.

차량 전문가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신형 GLE 및 GLC, E-Class에 대한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방문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모델 출시를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론칭 이벤트에 많은 고객이 참석해, 함께 즐기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각 전시장 별로 진행되는 자세한 행사 일정은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