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추석선물세트, 수험생 위한 청소년 종합 비타민 ‘아테네 주니어’ 영양제 선봬

  • 기사입력 2019.09.05 1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SPASH 아테네 쥬니어'는 신체발달을 위해 영양보충이 중요한 시기를 위해 다양한 영양을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종합비타민이다.
'SPASH 아테네 쥬니어'는 신체발달을 위해 영양보충이 중요한 시기를 위해 다양한 영양을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종합비타민이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뜨거웠던 여름 더위가 지나고 가을과 함께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쉽게 떨어져 작은 자극에도 쉽게 질병에 노출될 수 있는 만큼 건강 관리에 유의가 필요하다. 성장기에 있는 10대 청소년이라면 더욱 그렇다.

이러한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추석선물세트 기획전을 통해 성별, 연령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멀티비타민을 특별한 구성과 합리적으로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한가위 명절 선물 세트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 중 10대 청소년비타민 'SPASH 아테네 쥬니어'는 신체발달을 위해 영양보충이 중요한 시기를 위해 다양한 영양을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종합비타민이다.

이 제품은 해조칼슘, 유청칼슘, 13가지 비타민, 19가지 부원료(블루베리농축액분말, 아미노산혼합분말, 혼합야채분말, 현미추출물, DHA혼합분말 등), 6가지 미네랄(구리, 마그네슘, 망간, 셀레늄, 아연, 크롬) 등이 함유돼 있다.

칼슘과 비타민D 등 뼈에 좋은 영양소 섭취가 부족한 10대 남자, 여자 청소년들은 실내에서 주로 생활하고 야외활동이 부족해 운동 부족, 영양불균형이 우려되기 쉽다. 특히, 11월 대입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의 경우 균형 잡힌 음식으로 구성된 영양 식단관리를 통해 막바지 체력관리에 더욱 힘써야 한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11월 대입 수학능력시험을 준비 중인 고3 학생을 비롯한 수험생들의 합격 기원 선물을 미리 준비하거나, 추석 명절 선물세트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다"며, "9월은 새 학기가 시작된 후 가장 지치기 쉬운 시기다. 중학생, 고등학생 할 것 없이 체력, 영양 관리가 동반되어야 효과적인 학업 성취를 이룰 수 있는데 청소년비타민 아테네 주니어를 챙겨주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