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추석명절 선물세트, 20대 여자 비타민 ‘아프로디테 포 우먼’ 영양제 프로모션

  • 기사입력 2019.08.31 17: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한가위를 앞두고 추석 명절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한가위를 앞두고 추석 명절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20대 여성 선물 세트 ‘SPASH 아프로디테 포 우먼’을 비롯해 다양한 성인 영양제를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스페쉬의 ‘SPASH 아프로디테 포 우먼’은 20~29세 젊은 여성 종합비타민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12가지 비타민, 6가지 미네랄을 한번에 섭취 가능한 올인원 여자 멀티비타민이다.

보통 근육, 뼈 밀도는 30대에 정점을 이루고 노화가 시작되면서 점진적으로 줄어든다. 보통 20대 여성들이 날씬하고 마른 몸매를 선호하는데 20대에는 과도한 체중감량은 삼가고 적당한 유산소 및 근력 운동을 통해 신체 기능을 최대한 올려두는 것이 중요하다.

20대 올려둔 신체 기능은 40대~50대 유지 노력을 지나 60대에 노화를 맞이해도 병원, 약국 방문 등 보건의료 부담을 덜 수 있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는 기반이 된다.

20대 1일 권장량에도 미치지 못하는 열량 섭취는 자제하고 단백질이 포함된 균형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 피부에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채소, 과일 등 음식을 곁들여 주면 건강은 물론 미용과 관련된 효능도 챙길 수 있어 추천한다.

아울러 전문가들은 “바쁜 생활에 식습관만으로 교정이 어려울 경우에는 여성용 종합비타민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고 말한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20대 여성을 위한 연인 선물, 독특한 선물로 비타민에 대한 문의가 많은 편”이라며, “특히, 추석 명절을 앞두고 부담없는 선물이 인기가 많은데 20대 여자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된 제품인지 살펴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