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풍성한 사은품이 펑펑" 스칸팬과 함께 준비하는 추석선물

  • 기사입력 2019.08.29 17:0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덴마크 수입 명품 쿡웨어 ‘스칸팬’에서 지난 26일부터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전품목 최대 35%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한가위대전’ 이벤트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윌리엄스소노마에서 9월 1일 일요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스칸팬은 100% 덴마크에서 제작 및 수입된 쿡웨어로, 환경호르몬을 유발할 수 있는 PFOA, PFOS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운 친환경 무독성 논스틱 코팅이 특징이다.

이번 한가위대전을 맞아 스칸팬 코리아에서는 전품목 최대 35%의 할인율과 함께 구입 금액에 따라 현대백화점 상품권 및 티 코스터 4pcs, 19,000원 상당의 실리콘 조리도구, 수세미 등 풍부한 사은품을 증정 중에 있다.

또한, 스칸팬의 성능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시연 행사도 30일(금)~9/1(일)까지 예정돼 있으며, 메뉴는 물 없이 프라이팬의 성능으로만 요리하는 무수분 잡채, 무수분 카레 및 빈대떡 등이 예정되어 있다.

스칸팬 관계자는 “최근에는 전통적으로 인가가 높은 한우와 굴비, 과일뿐 아니라 희소성이 있는 이색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평소 요리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스칸팬이 좋은 이색 추석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