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강남, 32kg 다이어트 유재환 축하해 “이제 나랑 복근 가자”

  • 기사입력 2019.08.29 09:15
  • 최종수정 2019.08.29 12:0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강남과 유재환 모두 쥬 비스 다이어트의 맞춤 컨설팅과 운동 컨설팅을 통해 건강한 감량에 성공했다.
강남과 유재환 모두 쥬 비스 다이어트의 맞춤 컨설팅과 운동 컨설팅을 통해 건강한 감량에 성공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가수 강남이 가수 유재환에게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축하 인사를 전해 화제다.

32kg 감량 후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공개한 유재환의 인스타 게시물에 “재환아 진차 추카해~~이제 나랑 보끈 가자 ㅋㅋㅋㅋㅋ” 라는 특유의 귀여운 말투로 댓글을 달았고, 함께 복근 만들기에 돌입하자 친근함을 표현했다.

최근 유재환은 4개월 만에 32kg 감량에 성공해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충격적인 비주얼을 공개해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으며, 역대급 다이어트 성공 사례로 일컬어지며 아직까지 그 열기가 식지 않고 있다.

가수 강남이 상반신을 탈의한 다부진 복근을 공개해 화제였다.
가수 강남이 상반신을 탈의한 다부진 복근을 공개해 화제였다.

인사를 전한 가수 강남 또한, 얼마 전 15kg 감량 후 ‘보끈 만드는 제미에 푹’ 이라는 글과 함께 상반신을 탈의한 다부진 복근을 공개해 화제였다.

동네 아저씨를 연상케 했던 이미지와는 상반된 날렵한 턱 선과 역삼각형에 복근 몸매를 공개해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선보였다.

통풍, 디스크 등 열 가지가 넘는 질병을 가졌던 유재환도 32kg 감량에 성공시킨 그의 다이어트 방법은 건강 해치지 않고 무리한 운동 없이 할 수 있는 감량 방법으로 연일 화두가 올라있다.

더불어 가수 강남은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으로 세 번이나 쓰러졌던 예전과 달리 15kg이나 감량했음에도 건강해치지 않고 복근 만들기에 도전할 수 있는 이유로,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덕분이라 전하기도 했다.

두 사람 모두 쥬 비스 다이어트의 맞춤 컨설팅과 운동 컨설팅을 통해 건강한 감량에 성공했고, 탄탄하게 처지지 않는 몸까지 만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