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량의 출고 전·후로 만전을 기하는 ‘AS조은카’ 안전하게 내 차 구매하기가 가능해

  • 기사입력 2019.08.25 15: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가격 대비 성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중고차 거래량은 신차 거래량의 2배에 육박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가 관리가 잘 된 중고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사고차량이나 침수차량 등 차량 성능에 문제가 있는 차량이 판매되는 일은 여전히 비일비재하게 발생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등을 통해 매물들을 알아보면서 허위매물,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사례 또한 꾸준하게 증가해왔다. 이러한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믿을 만한 업체를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AS조은카’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중고차 시장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을 해결하고자 근절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소비자가 성능에 하자가 있는 차량을 구매해 무고한 피해를 입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한 사전정비 및 애프터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믿을만한 매매사이트 ‘AS조은카’는 차량을 출고하기 전 두 차례 정밀점검과 엔진오일 등 오일류를 보충하고 교체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차량의 출고이전 만전을 기하고 있다. 구입 후 1개월 내 및 주행거리가 2000km미만인 차량에 한하여 엔진, 트랜스미션 등 주요 부품에 품질보증을 실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신용등급에 맞는 상품을 제공하고 있어 저렴한 중고차이율로 이용하기가 가능하다.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부터 개인회생 신용회복중고차할부, 저금리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중고차 전액할부서비스의 경우 중고차 가격뿐만 아니라 등록세와 보험료 등 여유자금까지 대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중고차량을 매각하는 과정에서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딜러평가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량을 판매한 소비자는 담당 딜러에게 평점과 후기를 남길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차팔기가 가능하다.

카니발, 레이, 제네시스, 아반떼, 쏘나타, 모닝, K3, K5, K7, 그랜져, 렉스턴, 싼타페, 카니발, 코란도, 스포티지 등 국산차량을 만나볼 수 있으며 수입차의 경우 아우디 A4, A5, A6, BMW 320D, 520D, 118D 등 다양한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수원중고차 ‘AS조은카’ 관계자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며 “안산중고차단지, 시흥중고차단지외에도 대구, 울산, 부산, 광주, 여수, 천안, 평택, 인천, 부천, 서울, 원주 등 다양한 곳에서 찾아오고 계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