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 삼산동 굴포천역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부평역 가볼만한곳으로 눈길

  • 기사입력 2019.08.23 18: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아직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한 사람들 중에 대부분은 바쁜 일정과 오랜 기간 휴가를 내기가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이들이 많다. 꼭 장거리가 아니더라도 서울 및 수도권과 인접한 곳에서 피서를 즐길 수 있는 지역이 있다.

인천은 다양한 분위기를 경험해볼 수 있는 곳으로, 차이나타운이나 송월동 동화마을처럼 이색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있을 뿐만 아니라 월미도와 을왕리 해수욕장 등 바닷가 풍경을 느낄 수도 있다.

또한 요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송도에서는 매력적인 도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인천을 찾고 있다. 바다와 인접한 인천은 해산물과 갑각류를 접하기 쉬우며, 소래포구에서는 해산물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해 매년 다양한 축제도 개최되고 있다.

그중에서 인천 삼산동 맛집으로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회식 장소로 손꼽히는 ‘인천 주문진 대게 회타운’은 생방송 오늘저녁 575회에서 굴포천역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곳으로, 싱싱하고 품질 좋은 대게와 킹크랩, 랍스터, 홍게를 판매하는 부평 맛집이다.

인천 부평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는 메인메뉴 주문 시 생선까스, 감자튀김, 마끼밥, 유부초밥, 편육, 소라숙회, 메추리알, 콘치즈, 전, 물회, 야채샐러드, 가오리찜, 새우튀김, 간장새우, 모듬회스끼 등 다양하고 푸짐한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되며, 점심 메뉴로는 라면정식, 칼국수, 간장새우정식, 홍게탕, 물회밥, 회덮밥이 준비되어 있다.

굴포천역 맛집으로 소개될 만큼 현지인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이곳은, 갑각류를 포함한 모든 해산물을 당일 산지직송으로 들여오기 때문에 신선도가 매우 높고 저렴한 가격에 더욱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

연합복합어업어선을 보유한 선주직판장으로 동해에서 잡은 대게와 홍게, 직수입한 킹크랩과 랍스터 등을 중간 유통과정 없이 판매하기 때문에 품질이 우수한 게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 것이다. 갑각류뿐만 아니라 각종 해산물도 직접 어획하여 공수하고 있어 신선도를 보장하고 있다.

인천 삼산동 굴포천역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을 방문하기 전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면 금액의 5%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