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저렴한 가격, 가성비 좋은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 기사입력 2019.08.17 12: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사계절 언제나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강원도 속초는 특히 여름철에 더욱 많은 인파로 발 디딜 틈이 없다. 올해 동해안 최초로 속초 해수욕장에서 야간 해수욕장을 개장해 밤 수영을 즐기기 위해 속초를 찾는 이들이 더욱 많아졌다.

시원한 물놀이뿐만 아니라 푸르른 설악산의 절경과 아름다운 자연경관, 아바이마을, 수산시장, 동명항, 대포항 등 볼거리가 많고 항구 도시인 만큼 싱싱한 해산물을 판매하는 식당들이 많아 다양한 먹거리를 경험하기 위해 속초를 방문하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다.

그중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대게 요리로 속초 맛집 베스트에 등극한 ‘비치대게직판장’은 신선하고 품질 좋은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를 판매하는 곳으로 속초 동명항 횟집 사이에서도 입소문 난 곳이다.

메인 메뉴인 게 요리를 주문하면 활어회, 게살물회, 게뚜껑밥 등 15~20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되며, 한 켠에 마련된 셀프바를 이용해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사이드 메뉴로는 게 라면이 준비되어 있어 담백하고 깔끔한 대게 라면을 맛볼 수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선주직판장으로 연합복압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가 직접 잡은 대게와 홍게를 판매하며, 킹크랩과 랍스터는 직수입해 중간 유통과정 없이 가격은 저렴하고 품질은 우수한 게를 제공하고 있다.

게 요리는 손질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곳은 손질비를 따로 받지 않고 먹기 좋게 손질돼 손님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매장 1층에는 대형수족관을 배치해 손님이 직접 보고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게 하여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비치대게직판장’은 kbs 생생정보통, mbc 생방송 오늘저녁 등에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다수의 연예인과 가수, 셀럽이 방문하여 고성 맛집으로 그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방문하기 전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면 10%를 할인해주고 있으며, 주문한 음식을 사진 찍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통해 인증하게 되면 5~10%를 할인해주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방문포장 시에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