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행객 발길 사로잡는 강원도 양양 낙산사 맛집 ‘사랑대게’, 쏠비치 할인?

  • 기사입력 2019.08.17 17:00
  • 최종수정 2019.08.17 18:05
  • 기자명 이상원 기자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강원도는 사계절을 가리지 않고 여행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곳으로 특히 여름철에는 다양한 수상 레저와 물놀이가 가능해 더욱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여름 휴가철이 막바지에 이르고 있지만,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했다면 서울 및 수도권과 인접한 강원도 양양에 방문해 보는 것이 어떨까?

양양은 젊은 층 사이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수심이 얕고 파도를 타기에 좋은 지형이라서 많은 서퍼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이다.

이러한 물놀이 외에도 멋진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낙산사와 설악산 대청봉, 쏠비치, 죽도 해수욕장 등 볼거리가 많으며, 명소 주변에는 먹거리가 다양해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특히 강원도 양양 맛집으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사랑대게’는 대게와 킹크랩 요리를 판매하는 곳으로 대게찜 2마리와 킹크랩 1마리가 이곳의 메인 메뉴이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감자떡, 김치전, 게다리튀김, 복어피무침, 회(멍게, 전복, 참치, 문어, 자연산방어, 광어), 꽁치, 월남쌈, 해초곤약, 섭(자연산홍합) 등 푸짐한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점심메뉴로는 물회, 전복물회, 동태탕, 매운탕, 생선찜, 게라면정식, 섭국이 준비되어 있으며, 쏠비치 맛집으로 불리는 만큼 양양 쏠비치 직원이나 숙박 고객은 5~10%를 할인해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양양지역 내 8명 이상이 방문하면 단체 픽업이 가능하며 입식, 좌식 모두 가능하고 개별 룸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나 단체, 연인들도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낙산사 맛집 ‘사랑대게’는 배를 보유한 선주가 직접 잡은 대게나 직수입한 킹크랩을 판매하는 선주직판장으로, 유통과정이 없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품질이 우수한 게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강원도 양양 대게 맛집 ‘사랑대게’ 주변에는 쏠비치나 동우리해변, 낙산사, 낙산해수욕장, 오산해수욕장 등 다양한 명소가 있어 맛있는 음식을 먹고 난 뒤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