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20% 할인판매

  • 기사입력 2019.08.09 09:33
  • 기자명 이상원 기자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불스원이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을 자사 온라인몰에서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CA(Clean Air) 인증은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소비자에게 신뢰성 있는 실내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의 주요 성능에 대해 심사를 한 뒤 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에만 부여하는 단체표준 인증이다.

불스원 ‘에어테라피스마트액션’은10분 이내에 차 안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할 수 있는 고성능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청정화능력(CADR), 오존발생농도, 소음도등 소형 공기청정기에 해당되는 3가지 인증심사에서 적합성을 인정받아 CA인증을 획득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소형 공기청정기의 CA 인증 심사기준은 청정화능력(CADR) 0.1~1.6㎥/분, 오존발생농도 0.03ppm 이하, 소음도 45dB 이하다.

불스원은 ‘에어테라피스마트액션’의 CA인증을 기념해 자사 온라인몰에서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말까지, 불스원몰에서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구매 시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차량 내 공기를 은은하게 연출해주는 불스원 그라스디퓨저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빠르고 강력한 공기청정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고성능 차량용 공기청정기다.

0.3㎛ 크기의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차단해 주는 H13급 헤파원단을 적용해 미세먼지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걸러낼 수 있다.

또한 거치형 디자인을 통해 고효율 필터 및 저소음 강력팬을 장착, 한층 더 원활한 공기 순환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