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즙, ‘올바른 핑거루트 환스틱’ 신제품 출시기념 세일 진행

  • 기사입력 2019.08.08 16:5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올즙에서 ‘올바른 핑거루트 환스틱’을 출시, 기존 분말이나 티백으로 먹던 핑거루트를 환 형태로 이질감 없이 먹을 수 있어 인기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대한민국 평균 허리둘레가 늘어가고 있다. 현대사회에 접어들면서 남자의 절반, 여자의 절반 미만의 수치가 비만으로 나오고 있는 추세다.

체지방이 과도할 경우, 몸의 호르몬 변화로 인한 혈관 기능, 혈당 조절 기능, 간 기능 등에 이상을 초래할 수 있다.

이에 적정 체지방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데, 사람 손가락을 닮은 ‘핑거루트’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급부상하고 있다.

주로 인도네시아의 열대 우림에서 자생하는 핑거루트는 생강과의 뿌리작물로 식이섬유, 비타민C, 비타민 B, 칼륨, 철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그중에서 ‘판두라틴’ 성분 때문에 연예인과 일반인들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다.

판두라틴은 핑거루트의 뿌리에서 추출한 황갈색 분말로 미국 USDA 플랜트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되어 있는 식물성 원료로 체지방 감소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2019년도까지 4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올즙에서 ‘올바른 핑거루트 환스틱’을 출시, 기존 분말이나 티백으로 먹던 핑거루트를 환 형태로 이질감 없이 먹을 수 있어 인기다.

핑거루트는 생강과 식물로 과다 섭취하는 경우 복통이나 설사 등의 부작용이 유발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 이러한 걱정 없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도 또다른 장점이다.

올즙 관계자에 따르면 “하루 한포 섭취로 간편하게 균형 잡힌 체지방 몸매와 맑고 촉촉한 피부에 대한 특별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을 출시했다” 라며, “물 한 방울 없이 핑거루트로만 만든 정직한 제품으로 기초 대사량이 낮아져 체지방이 높아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올즙 올바른 핑거루트 환스틱은 현재 공식 쇼핑몰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세일 및 쇼핑몰 오픈 기념 할인 세일이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