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글로벌 유통 플랫폼 TK몰,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TK PAY 결제 시 50% 리워드

  • 기사입력 2019.08.08 15:1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글로벌 유통 플랫폼 TK MALL은 자사의 TK PAY를 통해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결제 시 차량가 50%를 리워드를 진행한다.

TK몰은 중국, 대국 등 여러 국가의 제조사와 직거래, 직구입 방식을 통해 중간 유통 마진을 없앴다. 이에 소비자는 현지 가격과 동일한 금액에 구입이 가능하며, 실제 결제한 금액의 50%를 TK페이를 통해 페이백을 진행하고 있다.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를 진행할 경우, 소비자는 할부 구매 계약 체결 시 전체 차량가의 50%를 TK페이를 통해 적립 받을 수 있다.

신차장기렌트 및 자동차리스 대상은 BMW 뉴 320d, 벤츠 뉴 C220 d, 아우디 뉴 A3 35 TDI, 기아자동차 더 뉴 쏘렌토 2.0, 기아자동차 더 뉴 카니발 2.2, 기아차동차 올 뉴 K7 LPI, 싼타페TM 2.0, 쏘나타 뉴 라이즈 1.6 T-GDi, 그랜져IG 3.0 등 모든 인기 수입차 및 국산차이다.

TK몰은 자동차 렌트 외에도 여행상품 및 레져 상품부터 가전제품 및 스포츠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현지와 동일하게 판매를 하고 있다.

또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제주와 관련한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구성해 온가족이 함께 떠날 수 있는 편안한 여행 상품을 구성했다.

TK몰 관계자는 “TK페이를 통해 리워드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저렴한 금액에 여행상품 구매와 함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와 함께 신차장기트카 및 자동차리스를 진행할 시에도 TK페이 리워드를 진행해 이용자들의 페이백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일본, 중국 등 다양한 국가의 인프라를 갖춰 TK몰은 동남아 10개국에 송출되는 TV홈쇼핑부터 광고 및 SNS 소비자 유통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통합 마케팅을 진행해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수출 및 해외시장 개척을 돕고 있다.

TK몰의 다양한 여행 및 레져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K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