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갤럭시노트10 출시일 언팩에 스펙. 디자인. 색상. 가격 할인 사전예약 인기

  • 기사입력 2019.08.08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공짜버스폰'에서는 SKT, KT, LG 유플러스 통신사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진행, 번호 이동과 기기변경 차별 없는 할인된 가격과 혜택으로 벌써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오는 8일 오전 5시 삼성이 갤럭시 언팩 2019 행사를 열어 신제품을 발표하는 가운데 갤럭시노트10은 9일부터 19일까지 사전예약 판매에 이어 23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언팩 행사는 삼성전자 웹사이트 뉴스룸,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기기와 PC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와 관련, 65만 명 스마트폰 카페 '공짜버스폰'에서는 SKT, KT, LG 유플러스 통신사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진행, 번호 이동과 기기변경 차별 없는 할인된 가격과 혜택으로 벌써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갤럭시노트10은 높은 스펙의 사용성이 극대화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6.3인치 일반 모델 갤럭시노트10 제품과 6.8인치 갤럭시노트10 플러스로 출시되며, 에어 액션이 탑재된 S 펜으로 스마트폰의 원격 제어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LTE 통신망과 5G 전용 두 가지 모델로 알려졌으나 국내에는 5G 전용 단말기로 출시될 것으로 전해졌다.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은 단말기 할인, 요금 할인, 프리미엄 사은품 증정 및 다양한 제조사 사은품으로 수십만 원 상당의 다양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공짜버스폰에서는 회원들이 부담없이 구매가 가능하도록 추가적으로 보조금을 지원한다.

관계자는 "갤럭시노트 10주년 제품 사전예약을 많은 회원들께서 기다려준 만큼 갤럭시노트10 플러스와 노트10 제품 모두 신속하게 공급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혜택은 '공짜버스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