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심비몰,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가격 공개, 25%쿠폰할인과 사은품혜택

  • 기사입력 2019.08.02 2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가심비몰'에서 갤럭시노트10 가격할인 사전예약 및 기존 LTE 모델과 선 출시한 5G 모델 할인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심비몰'에서 갤럭시노트10 가격할인 사전예약 및 기존 LTE 모델과 선 출시한 5G 모델 할인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노트10 출시일이 8월23일 확정되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2,4 분기 목표 영업이익을 달성하지 못한만큼 갤럭시노트10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큰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삼성전자 신모델은 6.3인치 일반모델과 6.8인치의 플러스모델 두 종류로 출시되며, 국내 모델은 4G LTE를 제외하고 5G 단말기만 출시할 것으로 전망된다.

주요 외신을 통해 대부분의 정보가 공개됐지만 스펙,기능,디자인 등에 대한 정확한 정보들은 8월 8일 진행되는 언팩행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10 출시 이후 출시를 점정 연기했던 갤럭시폴드를 9월18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의 5G 신모델이 출격한다면 3분기 스마트폰 시장은 삼성전자의 독주체제가 이어질 공산이 크다.

이런 상황 속에서 스마트폰 공구 네이버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노트10 가격할인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기존 LTE 모델과 선 출시한 5G 모델들을 할인해 스마트폰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노트10 사전예약 진행 시 파격적인 사은품을 제공 및 갤럭시노트8,노트9 등 구형 LTE 모델들의 가격할인율을 높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구매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아울러 노트10 사전 신청 예약자들에 한해 5G 기본료 6개월 지원 및 3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플레이스테이션4 슬림 500G, 정품 닌텐도 스위치 정품, 에어팟2 무선충전+무선충전듀오, 갤럭시워치 중 택1 할 수 있는 사은품을 제공해 사전예약 문의량이 폭주하고 있다.

갤럭시노트9는 10만원대까지 하락했고 노트8은 공짜폰으로 풀리면서 할인된 가격을 유지 중이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노트10 사전예약 시 1순위 배정을 약속하고 파격적인 사은품을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잘 잡는 것이 중요할 것 같다'며, '기존 모델들의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가격인하가 진행되고 있어 스마트폰 구매를 고려한다면 지금 바로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심비몰에서는 에어팟2 무선충전버전 18만원대 최저가 비밀공구를 진행하고 있어 구매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는 모습이다. 이 밖에도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간편신청서만 작성해도 신청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구 네이버 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