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폭스바겐 딜러 아우토플라츠, 안양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 기사입력 2019.08.01 14:2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폭스바겐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가 경기 서남부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폭스바겐 안양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한다.
폭스바겐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가 경기 서남부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폭스바겐 안양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폭스바겐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가 경기 서남부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폭스바겐 안양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경기도 안양시 관양동에 위치한 폭스바겐 안양 서비스센터는 지난 2013년 11월 오픈한 경기 주요 지역 서비스센터 중 하나로, 경기 서남부 지역의 중심에 위치해 안양은 물론 과천, 의왕, 안산, 시흥, 군포 등의 수요층까지 대응이 가능하다.

폭스바겐 안양 서비스센터는 이번 확장 오픈을 통해 총 대지 396.7㎡(120평)에서 925.6㎡(280평)으로 2배 이상 확장돼, 한층 더 넓고 쾌적한 고객 대기실 및 리셉션, 어드바이저 공간을 확보했다.

더불어 경정비가 가능한 워크베이 수 또한 기존 4개에서 6개로 늘어나, 하루 평균 35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해 고객들에게 보다 빠른 사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지난 2012년 폭스바겐코리아 딜러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난 6년 간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서울 및 수도권의 핵심 딜러 중 하나로 자리 잡은 아우토플라츠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4개의 전시장과 4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판매뿐만 아니라 서비스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올해 초 오픈한 상봉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는 폭스바겐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VW Approved)을 통해 한국에 공식 수입한 차량 중 5년 이내, 주행거리 10만km 이하 차량에 한해 총 88가지 품질 기준을 통과한 차량을 매입해 판매하는 등 신뢰도 높은 중고차 시장을 만들어가기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