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드 선인자동차,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기사입력 2019.07.23 10:2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를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에 신규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는 수원시 권선구청에 인접해 있어 기존 수원 서비스센터와 함께 수원 지역 고객 및 인근 안산, 의왕, 시흥 고객의 접근성을 한층 높이는 한편, 고객들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총면적 1,568m2 규모의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는 포드의 첨단 진단 장비와 얼라인먼트 설비 및 대기 시간 중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라운지를 갖춘 지상 2층 건물에, 총7대의 워크베이와 최대 35대를 수용하는 넓은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한 포드코리아의 수준 높은 기술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들의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일 최대 35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선인자동차 장인우 대표는 “선인자동차는 새롭게 오픈한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를 통해 수원 및 경기 남부 지역 포드·링컨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행사로 오는 8월 31일까지 무상점검, 유상 수리(부품+공임) 및 타이어 15%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