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디코리아, 김정기 작가와 브랜드 캠페인 라이브 드로잉 영상 공개

  • 기사입력 2019.07.22 09:5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김정기 작가가 랩핑된 아우디 R8 차량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정기 작가가 랩핑된 아우디 R8 차량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아우디 미래 이동성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More Possibilities’의 일환으로 김정기 작가와 협업한 라이브 드로잉 영상을 선보였다.

최근 TV 광고를 비롯해 아우디 코리아가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캠페인인 “More Possibilities”는 자율주행, 디지털 기술, E-모빌리티 등 아우디의 다양한 차량 관련 기술을 통한 미래 이동성에 대한 비전을 담고 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아우디는 단순한 자동차 이상의 것을 만들고 있으며, 아우디를 통해 당신 안에 있는 진보의 가능성을 자극하고 궁극적으로 자유와 자아 실현을 이끌어내도록 더 많은 가능성을 만들어낸다” 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6월 아우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우디의 기술로 변화될 당신의 삶’이란 주제로 아이디어 응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선정된 아이디어를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하여 ‘라이브 드로잉’의 대가로 손꼽히는 김정기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아우디 공식 SNS 채널에 라이브 드로잉쇼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김정기 작가가 랩핑된 아우디 R8 차량 위에 아우디의 기술 (디지털화,전동화, AI기술)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담아 그려낸 그림을 통해 ‘더 많은 가능성’과 ‘아우디의 기술로 자유로워지는 일상’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김정기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이브 드로잉 영상 외에도, 김정기 작가와의 인터뷰, 라이브 드로잉을 통해 R8 라이브 드로잉에 활용된 고객 댓글 등 ‘More Possibilities’ 브랜드 캠페인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아우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