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춘 여행지 춘천, 맛집으로 ‘게먹고회먹고’ 추천 잇따라

  • 기사입력 2019.07.20 17: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젊은이들이 배낭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국내 여행지’하면 많은 이들이 춘천을 떠올릴만하다. 그만큼 춘천은 젊은 층이 즐기기 좋은 볼거리들과 체험거리들이 다양하다. 최근에는 젊은 층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나 중년 이상의 어르신 분들도 춘천 여행을 즐겨 하고 있다.

춘천에서는 가볼만한곳으로는 드라마의 배경지로도 사용될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남이섬, 소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김유정 문학관, 웅장하면서도 시원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소양강 처녀상 등이 있다. 이번 주말,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는 춘천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춘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맛집 탐방이다. 신나는 여행으로 인해 몸에 쌓인 피로를 풀어줄만한 맛집으로 많은 이들이 ‘게먹고회먹고’를 추천하고 있다. 게먹고회먹고는 매일 새벽 주문진항에서 직접 입찰한 해산물을 고객에게 판매하는 맛집으로, 신선도와 가격 측면에서 고객의 만족도를 끌어 올리고 있다.

춘천맛집 게먹고회먹고에서 맛볼 수 있는 대표메뉴는 킹크랩찜과 랍스타찜, 홍게찜, 그리고 대게찜인데, 여기에는 물회와 모듬회스끼를 비롯한 갖가지 무료 스끼다시가 함께 제공된다. 식사 시간 내내 퀄리티와 신선도가 높은 요리들을 끊임없이 즐길 수 있어 허기 진 이들의 입맛을 충족시킨다.

고객들의 편의와 신뢰를 생각한 다양한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매장 앞에는 대형수족관이 비치되어 손님들이 직접 메인 메뉴 식재료를 고를 수 있도록 하며, 넓은 주차 시설 확보로 자차 이용 고객들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또한 SNS에 식사를 인증하면 5%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이 집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이다.

춘천 게먹고회먹고 관계자는 “게먹고 회먹고는 춘천에서 싱싱한 대게 맛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인지도가 있는 맛집이다. 매일 새벽 신선한 갑각류를 공수하여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춘천 여행을 오셨다면 맛집 코스로 게먹고 회먹고를 들러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