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30대 남자 종합 비타민 ‘헤라클레스 포 맨’ 영양제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9.07.15 17:4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뜨거운 여름 활력 회복엔 스페쉬!’ 선물 기획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결혼기념 선물 세트와 30대 선물 세트 구성인 남자 종합비타민 ‘헤라클레스 포 맨’을 비롯해 3040 커플 세트, 성별, 연령별 커플 기능 강화 세트를 20% 할인하는 행사다.

최근 샐러던트라는 신조어가 생겨났다. 영어로 봉급 생활자를 의미하는 ‘샐러리맨(salaryman)’과 ‘학생’을 뜻하는 스튜던트(student)가 합쳐져서 만들어진 단어로 ‘공부하는 직장인’을 의미한다. 일과 자기계발 두 가지를 다 잡으려는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최근 샐러던트 열풍이 불고 있다.

보통 샐러던트는 자신이 일하는 분야의 전문성을 높이거나 혹은 관심있는 새로운 분야의 공부를 병행한다.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 및 고용에 대한 불안감을 진정시키고 평생 직장의 개념이 희미해진 것이 샐러던트의 증가 원인으로 분석된다.

이처럼 현대인들은 뇌를 활발하게 가동시켜야 하는 시간이 더 길어지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 뇌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기 때문에 충분한 에너지원의 공급이 필요하다. 뇌 건강에 있어서 놓치기 쉬운 영양소는 비타민, 미네랄이다. 현대인들은 인스턴트 및 가공식품 섭취가 증가해 부족 증상이 나타나기 쉬운 영양소이기도 하다.

전문가들은 “직장을 다니면서 공부를 병행하는 샐러던트들은 스트레스는 줄이되 뇌에 활력을 주고 기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피로 회복 및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30대 샐러던트를 위한 건강식품이나 남자 종합영양제 선물 선택 시 지구력 증진을 돕는 비타민, 미네랄 섭취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인지 따져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ASH 헤라클레스 포 맨’은 옥타코사놀을 포함, 12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을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는 30대 남자 멀티비타민이다. ‘옥타코사놀’은 밀의 씨눈, 사탕수수, 사과 및 포도껍질, 굴 등에 함유되어 있는 물질로 1일 7mg~40mg을 섭취할 경우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 받은 기능성 원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