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심비몰, 5G 지원금 혜택 갤럭시S10 5G V50 ThinQ 가격 인하 90% 할인행사

  • 기사입력 2019.07.15 2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최근 KT를 시작으로 LG유플러스, SKT 국내 이통사는 5G 공시지원금을 상향해 두번째 보조금 지원 경쟁이 시작됐다. 현재 KT 기준 71만원까지 공시지원금이 올라간 상태이며 이는 5월 대란 가격 수준인 만큼 5G 스마트폰 구매 부담을 덜 수 있게 됐다.

이런 가운데 10만 회원 네이버 스마트폰 공구카페 ‘가심비몰’에서는 공시지원금 효과를 보고 있는 갤럭시S10 5G와 LG V50 ThinQ을 카페 지원금까지 추가해 가격 할인을 진행하겠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태다.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S10 5G를 10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LG V50 ThinQ는 5만원대까지 공시지원금을 추가해 출시 직후 대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LTE 모델들의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갤럭시S10e 9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으며 SK갤럭시S8 번호이동 기준 0원 공짜폰으로 구입이 가능하고 그동안 재고소진으로 판매가 중단됐던 기기변경이 다시금 부활해 2만원대 현금 완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혀 기기변경 가입자가 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갤럭시노트10 출시 소식이 다가오자 갤럭시노트9은 최저가를 갱신하며 1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갤럭시노트8은 재고정리 차원에서 고가 요금제 사용시 0원 공짜폰으로 구입할 수 있게 돼 사실상 무료폰 대열에 합류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아이폰 시리즈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눈 여겨 보는 소비자도 적지 않아 보인다.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판매 공세를 이어가고 있는 아이폰XR과 X는 30만원대로 할인되고 있으며 아이폰8 10만원대, 아이폰7 1만원으로 판매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LTE, 5G 한쪽으로 편중되지 않고 판매량 밸런스가 맞아가고 있으며 재고정리를 시작한 LTE 모델들은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으니 상세조건들을 자세히 확인해보고 좋은 조건으로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폰XR,XS,MAX 가입자 전원에게 에어팟2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화제다.

구매후기, 프로모션, 스펙, 색상 정보에 대한 상세 내용은 ‘가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