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쌀의 도시’ 이천, 미란다호텔 맛집 추천 ‘게랑회랑’ 인기

  • 기사입력 2019.07.12 17:0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이천은 ‘쌀의 도시’로 가장 인지도가 있는 지역이지만, 다양한 문화 행사와 축제가 열리는 것으로도 유명한 명소다. 쌀 문화축제, 산수유 축제 등 각 시즌마다 이천 내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행사들은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특히 해마다 열리는 이천 도자기 축제에는 한국만의 전통적인 도자기 문화를 체험 하려는 세계 각지의 다양한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이 밖에도 이천 내에 다양한 체험문화 공간이 잘 조성되어 있어 어린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 방문하는 부모들도 많이 있다.

이천은 쌀의 도시답게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해 있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이천 ‘게랑회랑’은 가성비 좋은 신선한 대게 요리로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천 게랑회랑의 신선도 높으면서도 가성비 좋은 갑각류 찜의 비결은 직접 운영하는 어선에 있다. 이곳은 어선을 보유한 매장으로 직접 갑각류를 어획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수입 킹크랩 역시 직수입 시스템만을 고집한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유통과정과 비용이 확 줄어든 가성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다.

이천 미란다호텔 맛집 게랑회랑의 메인메뉴는 랍스타, 킹크랩, 홍게, 대게, 털게이며, 메인메뉴 주문과 동시에 옥수수콘, 함박스테이크, 튀김, 냉채족발을 비롯한 10여가지 스끼다시가 계속해서 제공된다. 입이 심심할 틈 없는 즐거운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매장 앞에 위치한 대형수족관도 이 곳이 이천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되는 이유 중 하나이다. 대형수족관을 통해 게랑회랑의 고객들은 미리 메인메뉴 식재료를 눈으로 확인하고 직접 고를 수 있다.

이천 가볼만한곳 게랑회랑 매장 내에는 비즈니스 룸, 깔끔한 테이블로 가족 외식, 회식 장소로 알맞은 쾌적한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여기에 주차장시설까지 확보되어 있어, 차를 이용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에 접근성도 좋다.

이천 맛집 게랑회랑 관계자는 “고급 음식으로 여겨지고 있는 킹크랩찜을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킹크랩은 수입산 게로 복잡한 유통과정을 거치기 마련인데, 우리 가게는 오직 직수입만을 고집하고 있다. 복잡한 유통과정으로 인한 킹크랩과 랍스타의 가격 상승이 없다보니 고급스럽고 맛있는 킹크랩찜과 랍스타찜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푸짐하고 다양한 스끼다시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가성비가 우수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신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