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트로엥, 뉴 C3 에어크로스 SUV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 기사입력 2019.07.11 16: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시트로엥브랜드가 11일부터 약 2주에 걸쳐 왕십리 CGV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뉴 C3 에어크로스 SUV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시트로엥브랜드가 11일부터 약 2주에 걸쳐 왕십리 CGV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뉴 C3 에어크로스 SUV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시트로엥은 밀레니얼 세대가 밀집한 두 지역에서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시트로엥 SUV 라인업의 매력과 브랜드의 가치를 폭넓게 알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뉴 C5 에어크로스 SUV 전시는 물론, 고객 참여 이벤트, 현장 구매 특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왕십리 CGV 팝업스토어에서는 뉴 C3 에어크로스 SUV 2대를 전시하며, 18일부터 21일까지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뉴 C5 에어크로스 SUV를 전시한다.

집과 같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로 연출한 공간에서는 차량 상담과 함께 스크래치 복권, SNS 공유를 통한 소정의 사은품 증정 등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일부 트림에 한해 팝업스토어에서 상담 후 7월 내 출고하는 고객 선착순 30명 한정, 200만 원 상당의 주유비를 지원한다.

한편, 시트로엥은 뉴 C3 에어크로스 SUV 출시를 기념해 7월 한달 간 5년.10만km 지정 소모성 부품 연장 혜택과 1열 암레스트, 루프바, 헤드레스트 옷걸이, 트렁크 매트 및 네트로 구성된 시트로엥 정품 액세서리 팩을 추가 제공하고 있다.

해당 혜택은 일부 트림에 한해 시트로엥 파이낸스 이용시 적용되며, 팝업스토어 혜택과 기존 프로모션의 중복적용은 불가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