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갤럭시노트10. 아이폰11 출시일 8월... 올댓폰, 사전예약혜택 1년 요금지원 및 가격 반값할인

  • 기사입력 2019.07.09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네이버 사전예약 전문 카페 ‘올댓폰’은 출시일 전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시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으로 갤럭시 버즈, 워치, 닌텐도 스위치 등을 선택하여 전원 증정 지급과 해외 여행권 2인 및 샤오미 보조배터리부터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필수 스마트 기기 포함 30종 이상을 지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10 출시일을 오는 8월 8일로 확정, 미국 뉴욕 브루클린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언팩 행사를 가진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작년에도 이와 비슷한 시기인 8월 9일(현지시간)에 전작 갤럭시노트9를 공개한 바가 있다.

외신에 의해 밝혀진 갤럭시노트10 스펙은 S펜과 카메라 렌즈를 강화한 것으로 추정되며, 이번 초청장에 삽입한 이미지를 살펴보면 S펜과 카메라 렌즈를 강조했다.

갤럭시노트9 S펜 스펙이 카메라를 조작할 수 있도록 한 점을 견주어 보면 해당 기증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이며, 삼성전자는 얼마 전 S펜에 광학 줌 카메라를 탑재하는 특허를 출원했다.

갤럭시노트10 가격은 모델에 따라 120만 원~140만 원 수준이 될 것으로 갤럭시노트10과 갤럭시노트10 플러스를 각각 4G와 5G 두 버전으로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노트10 일반 모델은 6.4인치, 플러스 모델은 6.8인치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일부 온라인 대리점은 이미 이달 초부터 자체적으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107만 회원 수의 네이버 사전예약 전문 카페 ‘올댓폰’은 출시일 전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시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으로 갤럭시 버즈, 워치, 닌텐도 스위치 등을 선택하여 전원 증정 지급과 해외 여행권 2인 및 샤오미 보조배터리부터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필수 스마트 기기 포함 30종 이상을 지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자에 한해 추첨을 통하여 갤럭시노트10 공기계 증정, 반값 지원, 12개월치 요금지원과 300만원 여행지원금 사은품 혜택으로 내걸어 사전예약 접수 건 확보에 나섰다.

‘올댓폰’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당시 삼성전자에서 주는 혜택과 올댓폰에서 주는 혜택을 이중으로 받아볼 수 있어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갤럭시노트10 또한 올댓폰에서 갤럭시버즈를 받아가며 삼성전자에서 실시하는 사전예약을 통해 혜택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년도 삼성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10에 대적할 아이폰11 사전예약도 진행 중으로 아이폰11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애플정품 에어팟 2세대 및 해외여행권 2인 및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이상의 사은품을 지급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키고 있다.

아이폰11의 경우 올 9월이 출시일이 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퀄컴과의 마찰로 5G가 아닌 4G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까지 알려진 유출에 의하면 후면 카메라는 정사각형 테두리에 트리플 카메라 탑재, 노치 디자인, C타입 커넥터가 탑재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70만 누적 개통 이력을 보유하고 있는 15년 차 ‘올댓폰’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