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 코리아, 고성능 ‘뉴 X3 M‘, ‘뉴 X4 M‘ 공개...9월 공식 출시

  • 기사입력 2019.07.08 11:4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BMW 코리아가 고성능 ‘뉴 X3 M’과 ‘뉴 X4 M’을 국내 최초로 공개,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BMW 코리아가 고성능 ‘뉴 X3 M’과 ‘뉴 X4 M’을 국내 최초로 공개,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BMW 코리아가 고성능 ‘뉴 X3 M’과 ‘뉴 X4 M’을 국내 최초로 공개,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뉴 X3 M과 뉴 X4 M은 BMW의 첫 중형 프리미엄 고성능 SAV(Sports Activity Vehicle) 및 SAC(Sports Activity Coupe) 모델로 지난 6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 BMW M 클래스(M Class) 4차전 현장 내 ‘BMW M TOWN’ 파빌리온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됐다.

BMW '뉴 X3 M', '뉴 X4 M'
BMW '뉴 X3 M', '뉴 X4 M'

새롭게 선보인 뉴 X3 M과 뉴 X4 M은 M 트윈파워 터보 기술이 적용된 3.0리터 직렬 6기통 엔진을 탑재해 최대 480마력의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또한 M xDrive를 통해 안정적인 승차감과 운전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한다.

여기에 최고의 효율과 빠른 변속을 보장하는 8단 자동 M 스텝트로닉(M Steptronic) 변속기를 장착해 독보적인 민첩성을 제공하며, 곳곳에 적용된 M 배지는 고성능 모델의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BMW '뉴 X3 M'
BMW '뉴 X3 M'

BMW 코리아는 뉴 X3 M과 뉴 X4 M을 통해 고성능 모델을 다양화하는 것은 물론 강력한 성능과 민첩성을 기반으로 고성능 중형 SAV 및 SAC 세그먼트에서 리더십을 가져간다는 계획이다. BMW 뉴 X3 M과 뉴 X4 M은 오는 9월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2019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BMW M 클래스 4차전 경기 역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특히, 이번 M 클래스 4차전 경기는 나이트 레이스로 치러져 멋진 야경과 함께 전 참가자들이 헤드라이트를 켜고 달리는 장관을 연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