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주 가볼만한곳 간현유원지 방문 후 단계동 맛집 ‘게먹고회먹고’에서 즐기는 푸짐함

  • 기사입력 2019.07.06 12: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원주 단계동 맛집으로도 알려진 ‘게먹고회먹고’는 원주 내에서 신선하고 품질 좋은 홍게만을 취급하는 곳으로 소문나있다.
원주 단계동 맛집으로도 알려진 ‘게먹고회먹고’는 원주 내에서 신선하고 품질 좋은 홍게만을 취급하는 곳으로 소문나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원주는 서울 근교 여행지를 찾는 이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로 인지도가 높다. 원주 간현유원지의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들은 바쁜 시간 짬을 내어 여행을 즐기러 온 이들에게 만족감을 주기 충분하다.

원주의 대표적인 명소로 알려져 있는 소금산 출렁다리는 원주 여행을 즐기기 위해 방문한 이들에게 이미 필수코스가 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금산 출렁다리는 높이 100m, 길이 200m를 자랑하며, 국내 최고 규모로 개장한 산악 보도이며, 많은 이들이 짜릿한 스릴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마음껏 즐기고 있다. 이 밖에도 원주 단계동에는 오크밸리, 레일바이크 등 다양한 명소들이 있어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원주의 대표명소인 간현유원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면 원주 맛집을 방문해 맛있는 식사를 즐길 차례다.

원주 간현유원지를 방문한 여행객에게 있어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곳 ‘원주 게먹고회먹고’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5%의 할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크밸리 숙박권, 레일바이크 이용권, 출렁다리 입장권을 제시하면 5%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원주 단계동 맛집으로도 알려진 ‘게먹고회먹고’는 원주 내에서 신선하고 품질 좋은 홍게만을 취급하는 곳으로 소문나있다. 메인메뉴는 홍게무한리필로 2시간 동안 홍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선주직판장으로 운영되는 만큼 품질 좋은 홍게만을 엄선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고 있다. 또한 한상차림을 주문하면 김튀김, 고구마튀김, 멍게, 활어회, 함박스테이크, 꽃게장, 김말이홍게무침, 매운우동 등 주문 즉시 조리된 다양한 음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는 홍게무한리필을 주문하면서 동시에 주문하는 경우가 많을 정도다.

원주 단계동 맛집 게먹고회먹고 관계자는 “주말마다 원주 명소 간현유원지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많다. 간현유원지는 도심에서 찾을 수 없는 특별함이 있어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장소”라며, ”때문에 간현유원지 내에 있는 레일바이크, 출렁다리 입장권을 보유하고 있다면 할인, 오크밸리 숙박권을 지참하고 있다면 할인을 하고 있다. 원주 간현유원지를 더욱 알리기 위함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