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폴크스바겐, 온라인 이벤트 통해 아우토슈타트 투어 기회 제공

  • 기사입력 2019.07.03 11:56
  • 최종수정 2019.07.03 12:5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폴크스바겐코리아가 이달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폴스바겐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한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인 “2019 폴크스바겐 빅팬 캠페인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폴크스바겐코리아가 이달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폴스바겐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한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인 “2019 폴크스바겐 빅팬 캠페인(2019 Volkswagen Big Fan Campaign)”을 진행한다.

지난 2016년부터 실시, 올해 4회를 맞이한 폴크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지금까지 약 6,000건 의 누적 참여수를 기록하며 폴크스바겐의 대표적인 브랜드 캠페인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2019 폴크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폴크스바겐 빅팬과의 만남, 폴크스바겐을 타고 떠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기획됐으며, 당첨자들에게 폴스바겐 브랜드와 다양한 모델에 대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폴크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기존 폴크스바겐 오너와 팬 뿐만 아니라 폴크스바겐에 관심이 있거나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폭스바겐과 함께한 나만의 사진과 스토리를 빅팬 해시태그(#vwbigfan2019)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채널에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총 3개월 간 진행되는 이번 2019 폴크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매 월 그 달의 폴크스바겐 빅팬 1인을 선정, 발표한다.

이렇게 선정된 그 달의 빅팬 1인(동반 1인 포함)에게는 폴크스바겐 본사와 전 세계 최대의 자동차 테마파크가 위치한 독일 아우토슈타트 투어의 기회가 제공된다.

더불어 매달 함께하고 싶은 팬, 친해지고 싶은 팬, 더 알고 싶은 팬을 선정해 각각 폴크스바겐 모델을 타고 떠나는 인기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FRIP의 시즈널 액티비티(서핑. 글램핑) 체험권(매달 10인), 폴크스바겐 피크닉매트. 액세서리(매달 10인), 스타벅스 커피 쿠폰(매달 30인)을 증정한다.

7월의 폴크스바겐 빅팬 응모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2일이다. 7월 이후에도 매 월 새롭게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자세한 참여 방법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