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디 코리아, ‘2019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13개 항목 무상 점검

  • 기사입력 2019.07.01 10:5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7월 1일부터 27일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9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우디 코리아가 7월 1일부터 27일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9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7월 1일부터 27일까지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9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되는 이번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야외활동 및 장거리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 및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 점검을 비롯한 13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캠페인 기간 중 일반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브레이크 오일, 에어컨 필터, 미션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등 특정 지정 부품에 대해 15%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지정 순정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유아용 카시트 구매 시 ISOFIX 고정장치를 증정하고 유니버셜 트래픽 레코더(UTR) 구매 시 UTR용 SD카드(64GB)와 비상용 LED 손전등을, 앞좌석 러버 매트 구매 시 뒷좌석 러버 매트를 함께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 쿠폰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특정 순정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스탠다드 패키지 구매 시 뒷좌석 보호용품을, 프리미엄 패키지 구매 시 뒷좌석 보호용품, 트렁크 정리함, E-LED 중 한가지 선택이 가능하며, 브레이크 패키지 구매 시 뒷좌석 보호용품, 트렁크 정리함, E-LED, 러버매트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최근 전개하고 있는 자율주행, 서비스 플랫폼의 디지털화, E-모빌리티 등 아우디의 기술을 통한 미래 이동성에 대한 비전을 담은 “More Possibilities”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9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 차량용 종이 디퓨저를 증정한다. (소진 시 종료)

한편, 2019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나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